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로딩바
0 %



죽음과 소녀

연극공유

죽음과 소녀

* 최종수정 : 2024.09.10 정보수정요청

목록 보기

[공연소개]

칠레는 우리와 비슷한 현대사를 겪었다. 군부 쿠데타로 정권을 잡은 독재자가 오랜 기간 고문, 감금, 살해를 이어갔지만 많은 이들의 피땀으로 민주주의를 이뤄냈다. 우리 손으로 대통령을 뽑게 됐지만 상처는 여전히 제대로 치유되지 않은 채 있다.

15년 전, 쿠테타로 정권을 잡은 군부독재가 이어지던 어느 날... 거리를 걷던 빠울리나는 납치되어 지하실에 감금된 뒤 온갖 고문을 당한 뒤 풀려난다. 그 후 군부 정권이 물러나고 그녀는 남편인 헤라르도와 가정을 꾸려 살아간다. 그러던 중 변호사인 헤라르도는 대통령에게 전보를 받고 군부정권에서 자행된 범죄 피해를 조사하는 위원회의 위원장으로 지명된다. 그리고 돌아 오는 길에 차가 고장나는 일이 생기게 되고, 우연히 지나가던 로베르또의 도움으로 무사히 별장에 오게 된다. 헤라르도는 감사의 표시로 로베르또를 초대하게 되고 그의 목소리를 듣는 순간 빠울리나는 자신을 고문한 의사라 확신하게 된다. 그리고 그를 감금하고 폭력을 가하기 시작하게 되고 남편인 헤라르도와 충돌하게 되는데...

  • · 최종집계일자
  • · 연관통계정보는 해당 공연시설에서 해당공연의 예매/취소 데이터를 최근 1년전부터 전일 기준까지 집계하여 제공합니다.
  • · 전산발권 되지 않은 티켓(수기티켓 등)은 집계에서 제외되므로 실제 상연횟수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