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로딩바
0 %



실패를 위한 실험실 (실.실.실) , K연극전공 망해라! (죄송합니다)

연극공유

실패를 위한 실험실 (실.실.실) , K연극전공 망해라! (죄송합니다)

* 최종수정 : 2024.07.25 정보수정요청

목록 보기

[공연소개]

극 구성자는 올해, 2월 졸업한 연극 전공생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연극을 공부하고 싶었을 뿐이었는데 ‘입시’부터 ‘졸업’까지 뭐 하나 쉬운 게 하나 없었습니다.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연극영화과에 가야 하는 이유’ 에선 연극영화과에 가야 하는 이유로 ‘좋은 교수’와 ‘동료들과의 관계’를 꼽았습니다. 입학 후, 그들의 존재를 확인했고, 더 깊은 배움과 많은 동료를 얻기 위해 학과 안에서 나름대로 노력을 했습니다. 그러나, 노력이 부족했던 탓인지, 학과를 졸업하기 직전 졸업 공연이라는 큰 시련을 겪었습니다.

결국, 졸업을 하고 날개를 펼쳐야 할 중요한 시기, 시작도 하기 전에 너무 많이 지쳐 있었습니다. 입시부터 시작됐던 열등감은 졸업 공연을 함께했던 동료들끼리 서로를 짓밟으며, 더 큰 열등감으로 자라났습니다.

이렇게 끝내기는 너무 억울했습니다. 그래서, 잠들어 있는 열등감을 깨운 졸업 공연을 다시 파헤쳐보기로 했습니다. 지금 회복하지 못하면 상처를 피하기 위한 연극만 하게 될 거 같으니까요!

비수도권 대학에서 연극 공부를 찍먹한 세 얼간이들의 탈열등감 프로젝트, 졸업공연에서 회복하기!

본 공연은 ‘실험 결과공유회’ 형식을 하고 있습니다.

  • · 최종집계일자
  • · 연관통계정보는 해당 공연시설에서 해당공연의 예매/취소 데이터를 최근 1년전부터 전일 기준까지 집계하여 제공합니다.
  • · 전산발권 되지 않은 티켓(수기티켓 등)은 집계에서 제외되므로 실제 상연횟수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