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로딩바
0 %



제19회 월드 2인극 페스티벌, 뉴스데스크

연극공유

제19회 월드 2인극 페스티벌, 뉴스데스크

* 최종수정 : 2020.07.07 정보수정요청

목록 보기

[시놉시스]


열심히 살아 보려 노력했지만 결국 실패한 가장인 남편은 오늘 ‘최선을 다해’ 죽으려 한다.
실종 보험사기를 꾸미고 숨어 지내던 그는 아무대서나 죽을 수도 없어 어쩔 수 없이 집으로 돌아와 자살을 하려 하는 것이다.
그러나 죽는 것도 사는 것만큼 쉽지가 않다. 자살 시도가 실패하여 사고가 되는 중에 집으로 돌아온 아내가 그래도 살아 보자, 버텨 보자 남편을 설득한다. 아내는 딸의 결혼이 임박했다 알리며 남편의 마음을 흔든다.
식탁을 사이에 두고 함께 나눴던 일상이 펼쳐진다. 아내와 딸, 남편과 아들의 대화가 오가고, 상기되며 그래도 살아내야 할 이유를 만들어내는 부부.
비로소 남편은 아내의 설득에 자식과 가족을 생각하며 마지막으로 한 번 더 힘을 내 살아보자 결심을 한다.
그렇게 새로운 희망을 다짐하는 찰나, 생각지도 않은 상황이 펼쳐지고, 수습을 위해 남편은 다시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데...
4인용 식탁 위 가족의 일상과 내일에 대한 희망은 패밀리 드라마의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까? 아니면 뉴스데스크에 브리핑 되어지는 사건사고가 될까?

  • · 최종집계일자
  • · 연관통계정보는 해당 공연시설에서 해당공연의 예매/취소 데이터를 최근 1년전부터 전일 기준까지 집계하여 제공합니다.
  • · 전산발권 되지 않은 티켓(수기티켓 등)은 집계에서 제외되므로 실제 상연횟수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